개인과 기업의 결정이 생산되는 상품의 유형을 어떻게 바꾸는 지 조사함으로써 경제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비용과 이익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가장 적합한 선택을함으로써 경제의 과정을 결정하는 것은 시장의 가장 작은 부분 인 소비자입니다. 기업이 시장에서 직면하는 경쟁 수준과 이것이 소비자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은 아마도 더 널리 참조되는 개념 일 것입니다. 경쟁에는 네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시장 실패 라는 용어 는 실업이나 대규모 경제 침체의 이미지를 불러 일으킬 수 있지만 그 의미는 다릅니다. 경제가 자원을 효율적으로 할당 할 수 없을 때 시장 실패가 존재합니다. 이로 인해 희소성 , 과잉 또는 공급과 수요 간의 일반적인 불일치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시장 실패는 종종 상품 및 서비스 생산에서 경쟁이 수행하는 역할과 관련이 있지만 비대칭 정보 또는 특정 행동의 영향에 대한 오판 ( 외부 효과라고 함)에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과점 :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기업이 재화를 생산하며 각 기업은 경쟁사와 제품을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진입 장벽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독점 : 한 회사가 시장을 지배합니다. 회사가 시장의 전체 점유율을 통제하기 때문에 진입 장벽이 매우 높습니다.완벽한 경쟁 : 많은 회사가 상품을 생산하고 많은 구매자가 시장에 있습니다. 너무 많은 기업이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 간 차별화의 여지가 거의 없으며 개별 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낮기 때문에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이 상품의 생산에 진입 장벽이 거의 없습니다.독점적 경쟁 : 많은 기업이 재화를 생산하지만 기업은 제품을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진입 장벽도 거의 없습니다.기업이 정하는 가격은 산업의 경쟁력에 의해 결정되며, 기업의 이윤은 비용과 수익 간의 균형을 얼마나 잘 잡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경쟁이 치열할수록 개별 기업은 가격을 책정 할 때 선택할 수있는 기회가 줄어 듭니다.수요 의 법칙은 재화에 대한 소비자 수요는 가격이 하락하면 상승하고 반대로 소비자 수요는 가격이 상승하면 하락한다는 경제 원칙입니다.그러나 가격과 수요 사이의 관계는 소비자가 긴급한 필요를 먼저 충족시키기 위해 상품을 구매하거나 사용한다는 한계 효용 감소 법칙에서 비롯됩니다 . 효용 은 재화를 소비함으로써 얻는 만족이나 이익을 의미합니다. 즉, 첫 번째 재화 또는 단위는 일반적으로 가장 높은 효용 또는 이익을 가지며 추가 단위가 소비 될 때마다 효용이 감소합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들은 그들의 효용이 감소함에 따라 좋은 하락에 대해 기꺼이 지불 할 의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배가 고파서 피자 한 조각을 사면 첫 번째 조각이 가장 큰 이점이나 유용성을 갖게됩니다. 슬라이스가 추가 될 때마다 소비자는 더 만족하게되고 효용은 감소합니다. 이론적으로 첫 번째 조각은 소비자로부터 더 높은 가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네 번째 조각에 이르면 소비자는 효용 감소로 인해 조각에 대해 지불 할 의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즉, 피자 레스토랑이 슬라이스 가격을 낮추면 유틸리티가 감소했기 때문에 수요에 미치는 영향이 적습니다. 고객이 꽉 차거나 만족합니다.회사는 가격을 설정하고 제품에 대한 수요 수준을 결정할 때 수요의 법칙을 사용합니다. 소비자는 구매할 상품 수를 결정할 때 수요 법칙을 사용합니다. 다음은 수요의 법칙과 소비자가 효용이나 만족도가 변할 때 가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한 예입니다. 수요의 법칙은 소비자 수요에 거의 또는 전혀 영향을주지 않기 전에 가격을 너무 많이 낮출 수 있기 때문에 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들이 할인을 찾아 블랙 프라이데이 에 매장으로 몰려 드는 휴가철에 수요의 법칙이 적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가격이 인하되면 수요가 크게 증가합니다.그러나 연말 연시가 다가 오면 소비자가 더 많은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려면 인하가 더 커야합니다. 소비자의 효용은 그들의 요구가 충족됨에 따라 감소합니다 (쇼핑 목록이 완성 됨). 즉, 가격이 추가 된 유틸리티보다 높거나 휴일이 다가옴에 따라 추가 제품을 구매하면 이익이됩니다. 그 결과 특히 휴일 이후에 가격이 크게 할인됩니다. 또 다른 예에는 식료품 고객이 더 많은 음식을 선호하지만 가격에 의해 제한되는 방식이 포함됩니다. 판촉 식료품 가격은 특정 품목을 구매하는 조건으로 할인 된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모션 가격 모델의 존재와 성공은 더 낮은 가격으로 더 많은 수량을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감소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식료품을 더 많이받을수록 더 낮은 가격을 요구할 것입니다. 소비자가 먼저 긴급한 요구를 충족하면 유틸리티가 감소하기 때문에 더 낮은 가격을 원할 것입니다. 수요의 법칙은 재화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는 가격이 하락하면 상승하고 가격이 상승하면 하락한다는 경제 원칙입니다.수요의 법칙은 소비자가 대폭 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서두르는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 기간에 적용됩니다.한계 효용 감소는 결국 소비자가 긴급한 필요를 먼저 충족시키기 때문에 발생한다.제품에서 얻은 효용이 제품 가격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면 가격이 낮아 지거나 수요가 감소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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