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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관련생활정보

미시경제학의 예시 중 하나

다음 예를 살펴보십시오.피자와 같은 특정 음식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한 조각을 먹으면 정말 만족 스러울 수도 있지만, 그 일곱 번째 피자 조각은 배를 아프게합니다. 당신과 피자의 경우, 당신은 피자의 일곱 번째 조각을 먹음으로써 얻는 이익 (효용성)이 첫 번째 조각의 것만 큼 크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피자 조각을 먹는 값이 14 (그림을 위해 선택한 임의의 숫자)로 설정되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더 많이 먹을수록 배고픔을 덜 느끼기 때문에 피자를 추가 할 때마다 총 효용이 증가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당신이 느끼는 배고픔은 당신이 소비하는 추가 슬라이스마다 감소하기 때문에, 한계 효용 (각 추가 슬라이스의 효용)도 감소합니다. 소비자가 추가 단위에 대해 느끼는 만족감 감소를 한계 효용 감소 의 법칙 이라고 합니다 . 한계 효용 감소의 법칙은 가장 엄격한 의미의 법칙은 아니지만 (예외가 있음), 7 번째 피자 조각을 사는 데 필요한 추가 달러와 같이 소비자가 소비 한 자원이 어떻게 다른 곳에서 더 잘 사용되었습니다. 미시 경제학은 다음과 같은 원칙으로 나뉩니다.개인은 효용 의 개념에 따라 결정을 내 립니다. , 개인이 내린 결정은 그 개인의 행복이나 만족도를 높여야합니다. 이 개념을 합리적 행동 또는 합리적 의사 결정이라고합니다.기업은 시장에서 직면 한 경쟁을 기반으로 결정을 내립니다. 비즈니스가 경쟁에 직면할수록 가격에 대한 여유가 줄어 듭니다.개인과 소비자 모두 결정을 내릴 때 행동 의 기회 비용 을 고려합니다.총 효용과 한계 효용소비자가 결정을 내리는 방법의 핵심은 효용이라고도하는 개인 혜택의 개념입니다. 소비자가 제품이 제공한다고 느끼는 혜택이 많을수록 소비자는 제품에 대해 더 많이 지불 할 의향이 있습니다. 소비자는 종종 다양한 수준의 효용성을 다른 상품에 할당하여 다양한 수준의 수요를 창출합니다. 소비자는 재화를 구매할 수있는 선택권이 있으므로 효용 분석은 종종 한 재화의 추가 단위가 가져 오는 만족도를 보여주는 한계 효용을 조사 합니다. 총 효용 은 제품 소비가 소비자에게 가져다주는 총 만족도입니다.유틸리티는 측정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모든 소비자의 행동 방식을 설명하기 위해 집계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결국 각 소비자는 특정 제품에 대해 다르게 느낍니다.예를 들어, 피자를 더 사거나 탄산 음료를 사도록 선택했다면, 마실 것을 먹기 위해 다른 조각을 포기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각 피자 조각이 당신에게 얼마나 의미가 있는지를 차트에 표시 할 수 있었던 것처럼, 아마도 다른 양의 탄산 음료와 피자의 조합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 나타낼 수있을 것입니다. 이 차트를 그래프에 그리면 다양한 상품 조합에 직면 한 소비자에게 동일한 수준의 효용 (만족)을 나타내는 다이어그램 인 무차별 곡선 이 표시됩니다 .그림 4는 탄산 음료와 피자의 조합을 보여 주며 똑같이 만족할 것입니다. 기회 비용소비자 또는 기업이 특정 상품을 구매하거나 생산하기로 결정하면 다른 것을 구매하거나 생산하는 대신 그렇게하는 것입니다. 이를 기회 비용이라고합니다. 개인이 저축 대신 휴가를 위해 월급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즉각적인 이점은 모래 해변에서의 휴가이지만 기회 비용은 해당 계정에서이자에 대해 발생할 수있는 돈과 가질 수있는 돈입니다. 미래에 그 돈으로 끝났습니다.실제로 PPF의 잘 알려진 예 는 정부가 지원할 수있는 국방 지출과 민간 지출의 조합을 보여주는 " 총과 버터 "모델입니다. 모델 자체가 정치와 경제 간의 복잡한 관계를 지나치게 단순화하는 반면, 일반적인 생각은 정부가 국방에 더 많이 지출할수록 비방 위 품목에 더 적게 지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기회 비용이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 할 때 경제학자들은 생산 가능성 프론티어 (PPF) 라는 그래프를 사용합니다 . 그림 5는 기업이나 경제가 생산할 수있는 두 가지 재화의 조합을 보여줍니다. 곡선 내의 점 (A)은 두 재화의 최대 조합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비효율적 인 것으로 간주되는 반면 곡선 외부의 점 (B) 은 현재 가능한 것보다 높은 수준의 효율성 이 필요하기 때문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 곡선을 벗어난 지점은 자원의 증가 또는 기술 개선을 통해서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곡선은 최대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그래프는 기업이 생산할 수있는 두 가지 다른 재화의 양을 나타내지 만 항상 곡선을 따라 생산하려고하는 대신 기업은 곡선의 경계 내 에서 생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효율적인 것보다 적게 생산하기로 한 회사의 결정은 두 가지 유형의 재화에 대한 수요에 의해 결정됩니다. 재화에 대한 수요가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있는 것보다 낮 으면 기업은 생산을 제한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 결정은 또한 회사가 직면 한 경쟁의 영향을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