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OT 분석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거나 실패 할 수있는 내부 및 외부 요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WOT은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을 나타내는 약어입니다.SWOT 분석 프로세스는 브레인 스토밍 기법입니다. 경쟁 업체와 차별화 할 수있는 요소와 기회에 따라 실행해야하는 리소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같은 숨결에서 SWOT 프레임 워크는 그 기회를 포착하는 데 방해가되는 요소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에 포함되는 네 가지 영역은 내부 및 외부 요인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부 (귀하의 리소스) ,강점,약점,외부 (시장, 경쟁 등),기회,위협,당신의 강점은 무엇입니까?,자신에게 묻는 것은? 마케팅 목표를 현실화하려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어떤 독특한 차별화 요소가 우리에게 도움이 될까요 당신의 약점은 무엇입니까?자신에게 묻는 것: 어떤 개선을 할 수 있습니까?지금 당장 잘 안되는 것은 무엇입니까?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가 할 일에서 시간을 빼앗기는 요인은 무엇입니까?어떤 기술 제한으로 인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수 있습니까?당신의 기회는 무엇입니까? 자신에게 물어:경쟁사가 활용하지 않는 전술은 무엇입니까?경쟁사가 공유하지 않는 이야기는 무엇입니까?어떤 새로운 트렌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까?작업의 10 %로 10 배의 결과를 얻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당신의 위협은 무엇입니까?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방해가되는 시장 조건 (또는 청중 감정)은 무엇입니까?어떤 리소스 (사람 + 시간)가 도움이 될까요?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존 고객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우리 경쟁에서도하고있는 일이 무엇입니까?현재 우리보다 더 잘하고있는 경쟁은 무엇입니까?이제 SWOT 분석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검토 했으므로 마케팅 전략 템플릿 키트 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편집 가능한 PowerPoint 데크에 이러한 포인트의 더 깨끗한 버전을 입력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팀원과 이해 관계자에게 마케팅 전략을 좀 더 쉽게 알 수있는 형식으로 제시 할 수 있습니다.예제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2018 년 5000 명의 마케팅 자격을 갖춘 리드라는 목표를 달성하려는 경우 SWOT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강점200,000 명 이상의 전문 마케터 청중.우리는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도구를 사용합니다 ( "그냥 작동하는"작업을 함께 사용하거나 해킹하지 않음). 의 성능 기준은 경쟁 업체보다 더 나은 콘텐츠를 게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약점 : 더 많은 콘텐츠를 더 빨리 게시해야합니다. 효과적인 콘텐츠를 계속 게시하면서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확장하려면 새로운 10 배의 아이디어를 더 빨리 탐색해야합니다.기회경쟁자는 새로운 콘텐츠 전달 방법 (강좌, 궁극적 인 가이드 등)을 탐색하지 않습니다.마케팅 관리자가 실제로 방법을 사용하여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계획, 전략 및 실행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사람은 없습니다.대상 청중은 무엇입니까?타겟 고객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로 끌고 자하는 이상적인 고객입니다.타겟 청중, 그들이 사용하는 단어, 그들이 즐기는 이점, 그들이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고용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관행은 연결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지식은 마케팅 페르소나의 형태로 문서화 할 때 마케팅 팀을 위해 실행 가능하게됩니다.마케팅 페르소나는 무엇입니까?마케팅 페르소나는 성별, 직책, 직무, 비즈니스 규모, 팀 규모, 요구 사항, 불만 사항과 같은 일반적인 인구 통계 정보를 이해하는 것 외에도 대상 고객의 누가, 무엇을, 언제, 어디서, 왜 자세히 설명하는 문서입니다. 그리고 도전.위협 우리의 모든 경쟁은 블로그입니다. 우리의 경쟁은 도메인 권한 + 우리가 소유하고 싶은 많은 검색 결과로 우위에 있습니다. 다음은 해당 마케팅 전략 키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PowerPoint 데크에있는 SWOT 분석 예제의 모습입니다.이제이 모든 영역 아래에 나열 할 생각이 더 많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강점 + 기회) 활용하고 완화 (약점 + 위협)하기 위해 몇 가지 요소 만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렇게하면 리소스를 너무 얇게 늘려 마케팅 목표를 실현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있는 것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지 않습니다.더 적은 일을 잘하면 종종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제 당신은 당신의 성공을 만들거나 꺾을 요소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이해했습니다.강점 + 기회 활용 약점 + 위협 완화제품, 회사 또는 콘텐츠를 마케팅 할 때 대상 고객에 대한 정보를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케팅 전략을 통해 도달하는 사람들이 다 똑같지는 않습니다. 그들 각자는 각자의 틈새, 성격 및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상적인 고객에 대한 설명이 정확히 어떻게 생겼습니까?타겟 고객 정의 여기서 목표는 최고의 고객과 비슷한 목표, 포부, 불만 사항 및 과제를 가진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기존 최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이 고객들은 어떤 자질을 공유합니까?이 고객들이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와 같은 솔루션을 찾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그들이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용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이러한 고객은 경쟁 업체 대신 우리를 선택함으로써 무엇을 얻습니까?여기에서 타겟 고객 성명서를 작성하십시오.예를 들어, 다음은 타겟 청중 설명입니다. 전문 마케팅 관리자를 끌어들이는 콘텐츠를 만들어 그 어느 때보 다 잘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마케팅 팀이 그 동안 효과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이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 그러나 대상 고객을 마케팅 페르소나의 형태로 훨씬 더 강력하게 문서화하기 위해 대상 조사에 더 깊이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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